▲ 강렬한 바이올렛 컬러! 씬님의 마담 퐁파두르 메이크업
코스프레, 연예인 메이크업 등 개성있는 튜토리얼로 스타급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씬님은 이번 할로윈 데이를 맞아 보라색 립과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마담 퐁파두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먼저, 커버력이 좋은 파운데이션으로 잡티를 꼼꼼하게 가려준다. 그 다음, 쉬머리한 연보랏빛 아이 섀도로 베이스를 깔아준 후, 펄 입자가 큰 골드 섀도로 강렬해 보이는 눈을 만들어준다. 인조 속눈썹을 붙여 할로윈만의 과한 느낌이 나는 눈매를 완성한 후, 아이라인을 길게 빼서 더욱 크고 화려한 눈을 연출해준다. 아이 브로우는 최대한 본인의 눈썹을 가려준 후 갈매기 라인을 그리듯 과장된 느낌으로 그려준다. 마지막 중요 포인트는 보라색 매트 립스틱이다. 입술 라인을 따라 전체적으로 채워주듯이 꼼꼼하게 발라주면 완벽한 바이올렛 컬러의 마담 퐁파두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창백한 피부톤이 돋보이는 소영의 깨진 인형 메이크업
유튜버 소영은 창백한 피부와 큰 눈이 특징인 깨진 인형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먼저, 밝은 컬러의 촉촉한 파운데이션과 흰색 크림을 섞어 얼굴과 목 전체에 발라 인형처럼 창백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그 다음 연한 핑크색 아이 섀도로 바탕을 깔아준 후, 눈 두덩이 위쪽에 진한 브라운 라이너로 선을 그려 인형의 눈꺼풀을 연출해 준다. 풍성한 인조 속눈썹을 윗 속눈썹과 언더에 모두 붙이고, 언더에 흰색 라이너로 눈을 2배 이상 크게 표현해준다. 핫 핑크 블러쉬와 립스틱을 발라 마무리해주면 인형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다.
songyi@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