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시에나 밀러가 브래드 피트와의 불륜설에 대해 전면 부정했다.
29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스타펄즈에 따르면 현재 촬영 중인 `더 로스트 시티 오브 Z(The Lost City of Z)`에 주연을 맡은 배우 시에나 밀러와 브래드 피트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지난 8월 제작이 시작된 이래 시에나 밀러에 대해 매일 이야기하는 브래드 피트에게 안젤리나 졸리가 화가 나 다툼으로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시에나 밀러는 라디오 방송(Sway In The Morning on SiriusXM`s Shade 45)의 인터뷰에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불륜설을 전면 부정했다.
시에나 밀러는 “브래드 피트는 영화 ‘잃어버린 도시Z(The Lost City of Z)’ 촬영장에 거의 온 적이 없다”며 “그와 두 번 만났을 뿐이고 루머에 대해 더 신경 쓰고 싶지 않다”고 일축했다.
다음은 해당 라디오 인터뷰에서 언급한 인터뷰 번역이다.
-
진행자: 또 하나, 거론하지 않을 수 없는 게 그 루머 말이에요.
밀러: 네.
진행자: 그에 대해 듣고 있었는데, 이제 당신을 직접 대면하고 있으니까요.
밀러: 그런 얘기가 여기저기서 나온다고 저도 들었어요.
진행자: 제가 들은 당신과 브래드 피트에 관련된 소문 중 하나가, 현재 함께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는 겁니다.
밀러: 루머라는 게 참 신기해요, 전 아직 이번 루머에 대해 많이 알진 못하는데… 뭐라 그럽니까?
진행자: 그들이 말하기를, 안젤리나 졸리가 두 분이 함께 일하시는 것에 대해 다소 회의적이라는 건데요.
밀러: 제가 진실을 말씀드릴게요. 브래드 피트는 제가 준비 중인 영화의 프로듀서입니다. 그를 볼 수도 없어요.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으니까요. 그는 프로듀서이고 그를 본 건 두 번밖에 안됩니다.
(해당 인터뷰 주소http://www.dailymail.co.uk/tvshowbiz/article-3280279/Sienna-Miller-shuts-downs-rumours-flirtation-Brad-Pitt-film-se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