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플라워 웰에이징 코스메틱 지베르니가 피부 타입과 피부톤, 메이크업의 목적과 상황 등 내, 외의 스킨 컨디션은 달라도 최상의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주는 ‘지베르니 밀착 메이크업’을 런칭했다.
지베르니 밀착 메이크업은 한장 한장 겹겹이 포개진 꽃잎이 지베르니 정원의 가장 탐스러운 한 송이의 꽃을 피우듯, 촉촉함을 머금은 피부 위에 생기있게 착착 피팅되는 스킨 레이어링 커버로 어느 순간과 각도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빛과 컬러로 피어나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들뜸 없이 완벽한 커버력과 컬러감으로 첫화장 그대로의 지속력을 원하는 고객의 스킨 니즈를 바탕으로 ‘밀착 커버’와 ‘밀착 컬러링’에 탁월한 베이스 메이크업 5종과 포인트 메이크업 6종을 구현하였다.
지베르니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은 고밀착 스키니 커버 포밀러가 피부표면에 가볍고 타이트하게피팅되어 빈틈없이 완벽하게 다듬어주고 지속적인 매끈함과 화사함을 부여해 준다.
또 지베르니 밀착 포인트 메이크업은 디테일한 터치가 가능한 센스티브 브러쉬와 우수한 컬러 코팅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생생한 컬러감을 지속시켜 준다.
지베르니 밀착 메이크업 라인은 지베르니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내로 전국의 H&B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