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판매·A/S서비스 만족도 1위

조현석 부장

입력 2015-11-04 17: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GM은 자동차전문 리서치 회사인 `컨슈머 인사이트`가 실시한 판매 서비스 만족도(Sales Satisfaction Index)와 A/S 서비스 만족도(Customer Service Index) 조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매 계획자 총 105,672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습니다.



쉐보레는 A/S 만족도 부문에서는 1000점 만점에 819점, 판매 서비스 부문에서는 770점을 획득해 각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제임스 김(사진 왼쪽) 한국GM 사장은 "이번 결과는 고객을 늘 최우선으로 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내수시장에서 더욱 성장하게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