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그루 웨딩화보, 한그루 결혼, 한그루 예비신랑, 한그루 트위터
한그루 웨딩화보와 함께 한그루 트위터 탈퇴가 주목받았다.
한그루 웨딩화보는 4일 그라치아가 공개했다. 한그루 웨딩화보는 결혼을 앞둔 한그루와 한그루 예비신랑이 아름다운 모습을 담았다.
한그루 웨딩화보와 함께 한그루 트위터 탈퇴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한그루 가족사 논란 후 악플 영향으로 판단된다.
앞서 한그루 가족사 논란에 대해 한그루는 "가족들을 상처 입힐 의도는 없었다"고 밝혔다.
한그루 측은 "이 모든 것들은 데뷔 초기 한그루양이 가족이라고 생각해서 언급했던 것들이 지금까지도 확대 재생산 된 것이었고 최근 결혼 발표 때 더욱 불거진 것이다"며 "저희도 의붓언니의 요청에 따라 시정해보려 노력했지만 현실적으로 수백여 개의 매체, 블로그, SNS에서 다뤄지는 글을 수정하거나 내리게 한다는 것은 불가한 일이였다"고 설명했다.
한그루는 의붓언니에게 사과 메시지도 전했다. 한그루 측은 "어제 밤 언니에게 이미 장문의 사과 메시지를 통해 `최대한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막아보겠다. 방송에서라도 공개하라면 하겠다`는 의견을 전달한 상태다. 진심을 헤아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그루 측은 또 "이번 일에 대해 본인도, 한그루양 어머니도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상태다. 결혼을 앞둔 만큼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 어떤 이유든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