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범 “1위 공약 대단한 것으로 걸겠다”...과거 1위 당시에는? (사진=KBS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김민서 기자] 가수 박재범이 새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의 1위 공약을 밝힌 가운데, 과거 1위 당시의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박재범은 4일 네이버 V앱 생방송에서 티저 영상과 함께 앨범 ‘월드와이드’의 수록곡을 즉흥적으로 공개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재범은 1위 공약 관련 댓글을 읽고 “1위를 하는 게 말이 안 된다”면서 “만약 하게 된다면 대단한 걸 해낸 거니까 대단한 공약을 걸겠다. 지금은 모르겠다”고 전했다.
박재범은 과거에도 1위 공약을 약속한 바 있다. 그는 ‘Know your mane’으로 활동하던 당시 1위 공약으로 “여자 파트를 소화하겠다”고 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러나 1위 발표 직후 그는 다소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나 아까 뭐한다고 그랬지?”라며 자신의 공약을 잊은듯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5일 정오 공개되는 박재범의 새 앨범은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 및 무려 18곡이 수록된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된 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