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이 이마트와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마트360신용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마트360신용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은행서비스와 이마트를 포함한 신세계그룹 계열사의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마트,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이용금액의 5%,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 계열사 이용금액의 3%, 주유,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해외사용금액의 2%가 SC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특별 적립됩니다.
특별 적립의 경우 전월 30만원 이상의 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하는데, 신규 가입 시에는 카드 수령 월과 그 다음 월까지 실적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 `360리워드포인트`와 별도로 신세계포인트도 따로 적립되며 신세계 멤버십 혜택 역시 누릴 수 있습니다.
SC은행은 `이마트360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3월 31일까지 이마트와 SSG.COM(이마트몰, 신세계몰 등)에서 카드사용시 10% 청구 할인, 2~5개월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합니다.
윤 패트릭 SC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장은 "주부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대형마트를 접점으로 새로운 영업력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신규고객 확대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마트360신용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은행 홈페이지(www.sc.co.kr) 또는 고객상담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