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가 10월 한 달간 충성 이용자의 비중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네이버는 10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를 통해 3회 이상 결제한 이용자 비중이 전체 결제 건수의 43%로, 지난 7월 30%대보다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최진우 네이버 페이셀장은 “단순 가입자나 간편결제 경험자 확보를 넘어 이용자들의 반복 구매 횟수의 증가는 서비스 신뢰도 및 실질적인 서비스 성장과도 연계되는 핵심 지표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네이버쇼핑에 입점한 탑 셀러 100개 매장은 네이버페이 출시 3개월 만에 월 매출이 50% 이상 증가해 1억 원 수준까지 성장했습니다.
지난 6월 정식 출시한 네이버페이는 첫 달 거래액 1000억 원을 넘어선데 이어 10월에는 1500억 원을 돌파했습니다. 연말 목표액인 월 거래액 2000억 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네이버페이는 오는 26일 국민은행, 시티카드, SC제일은행, 삼성증권 등 네이버페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은행과 카드사 4곳을 추가로 연동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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