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이하 중소형 희소성, 강남권 교통, 2016년 빠른 입주
부동산 개발회사 ㈜신영이 중소형 주택이 절대 부족한 광교신도시에 광교의 프리미엄을 모두 담은 주거명품 `광교 지웰홈스`를 인근 분양가의 약 절반 가격인 3억원대로 분양해 마감을 앞두고 있다.
광교신도시내 희소가치가 높은 전용85㎡ 이하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강남권 교통 여건, 편리한 상권, 2016년 빠른 입주 조건을 내세워 빠르게 분양하고 있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2016년 12월 빠른 입주가 실수요자나 투자자에게는 좋은 조건이다.
현재 전용면적 59㎡, 68㎡, 74㎡형은 마감되었고, 전용면적 84㎡형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중이다.
`광교 지웰홈스`는 `광교 중흥S클래스`의 분양가의 약 절반 수준으로, 인근 `광교 상록자이` 59㎡ 전세가인 3억6천만원 수준부터 분양이 가능하다. 때문에 내집마련 및 투자목적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광교 지웰홈스` 주변에 위치한 신분당선 신대역이 내년 2월 개통될 예정이다. 신분당선(2단계)은 강남역에서 시작해 판교∼정자∼광교로 이어진다. 개통시 인근 신대역에서 강남역까지 9정거장으로 강남 접근성이 매우 탁월해진다. 용인 ~서울간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30분 정도 소요된다.
최근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이 내년 2월로 4개월 앞으로 다가오자 역세권 중심으로 광교신도시 집값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광교신도시 매매가가 5년간 계속 올랐고 신분당선 연장 개통 호재로 당분간 계속 오름세를 유지 할거라는 전망이다.
외식 쇼핑물 아비뉴프랑 광교 2호점 오픈, 롯데그룹 롯데아울렛 광교점 개장, 신세계 그룹 이마트 광교점이 올해 잇달아 문을 열어 수원, 용인, 분당의 유동인구들이 몰려 들고 있는 추세에 경기도청 신청사 이전 계획까지 광교의 혜택은 `광교의 강남` 이라 말 할 수준이다.
`광교 지웰홈스`는 광교신도시의 최고 학군으로 평가 받는 상현동에 위치해 있다. 특히, 이 단지는 혁신학교인 새빛초교와 상현중의 배정이 가능해 보다 높은 교육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만하다.
광교 지웰홈스는 광교호수공원 바로 북쪽에 위치해 있어 호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
게다가, 호수공원 외에도, 주변에 번암가족공원, 정암수목공원, 서봉숲속공원 등이 있는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안락한 여가를 즐기기 좋다.
한편 `광교 지웰홈스`는 10월 24일(토)에 광교마을 41단지 건너편에 위치한 신우프라자 1층(용인시 상현동 1130-2)에 견본주택을 오픈 하고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다. 문의는 1544-9699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