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만화박물관이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및 고3 학생들에게 박물관 입장료를 6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한국만화박물관 전경 (사진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
만화도시 부천 소재의 한국만화박물관이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 및 고3 학생들에게 박물관 입장료를 6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고3 학생을 비롯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능 수험표 또는 학생증, 주민등록증을 지참하면 박물관 입장료를 60% 할인된 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 이용 시 10명 당 1명의 인솔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현재 박물관에서는 한중일 3국의 차세대 애니메이션의 대표주자인 3인인 김예원, 주옌통, 요코쿠노 감독의 대표작을 중심으로 독립애니메이션의 현재와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Noba(신성) 특별전`을 선보이고 있다.
또 통일 된 미래 한국을 배경으로 멀리 함경도에서 온 청둥이가 사람들과 부딪히며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웹툰인 윤필작가의 `청둥아 진정해!` 전시도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박물관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는 뤽 베송 감독이 선사하는 초대형 판타지 애니메이션인 `아더와 미니모이3: 두 세계의 전쟁`이 상영된다. 전 세계 40여 개국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아더와 미니모이3: 두 세계의 전쟁`는 2mm 초미니 세상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한국만화박물관은 한국만화의 100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만화전시관을 비롯한 국내 최대 규모의 만화도서관, 4D상영관, 만화영화상영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박물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보다 자세한 관람사항은 한국만화박물관(032-310-3090~1) 또는 홈페이지(www.komacon.kr/comicsmuseu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