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줄기세포 화장품 분야 중국 진출

정경준 기자

입력 2015-11-10 14:10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10일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 마케팅 전문기업인 에이트차이나사(대표 장지훈)와 유통 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메디포스트는 에이트차이나를 통해 빠르면 이달부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피움(Cellpium)`을 중국 완다그룹 등이 운영하는 화장품 매장과 주요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 공급할 계획입니다.

메디포스트와 에이트차이나는 `셀피움` 라인 중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삼아 중국 시장에서 연간 200만장, 28억원 규모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입니다.

메디포스트는 앞서 지난 8월 자사의 핵심 기술을 살려 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 매스티지 라인` 12종과 `셀피움 프리미엄 EX라인` 4종을 론칭한 바 있습니다.

에이트차이나는 현재 완다플라자, 페이뉴왕, 월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CCTV, UGO, 콰이러꺼우 등 홈쇼핑을 비롯해 쥐메이, 징동, 스타옷장, 추추지애, 양마터우 외 다수의 온라인 쇼핑몰 등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임상옥 메디포스트 화장품사업본부장은 "이번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셀피움` 화장품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속화될 것"이라며 "백화점, 면세점, 드럭스토어 등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도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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