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이제훈-한예리-이하늬, 권율 `SNL` 출연에 응원
[손화민 기자]윤계상-이제훈-한예리-이하늬가 배우 권율의 숨겨진 본 모습(?) 공개를 전격 지원 사격한다.
14일 <SNL 코리아 6(이하 ‘SNL 코리아’)>(연출 권성욱, 민진기) 호스트로 출격하는 배우 권율에게 소속사 식구들인 이들이 응원을 전했다. 권율 모르게 진행한 응원 영상 촬영에 권율 역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선 공개된 권율을 향한 절친들의 깜짝 응원은 ‘SNL 코리아’ 전 시즌 사상 처음 있는 이벤트. 출연자마저 몰랐던 깜짝 응원에 권율의 ‘SNL 코리아’ 호스트 출격은 물론 절친들만 알고 있는 권율의 숨겨진 매력, 본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특히 영상 속 함께 공개 된 tvN<식샤를 합시다2>의 권율 반전 매력 포인트 역시 다시금 화제가 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로맨틱 사무관으로 “만나보자”는 심쿵 고백을 하던 로망 남친이 순식간에 `삐`소리가 난무하는 동네 형으로 바뀌며 반전 매력을 더했다. 이 때문에 권율은 방송 당시 ‘욕쟁이 사무관’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권율은 본 모습은 물론 그간 작품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얼굴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본 방송은 14일 저녁 9시 45분 tvN을 통해 생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