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115/B20151115130638007.jpg)
▲다이나믹듀오 컴백 전 `디스코 파티`, 한때 인파 몰려 "마비"(사진=아메바컬처)
[조은애 기자] 그룹 다이나믹듀오가 14일 정규 8집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 공개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14일 다이나믹듀오는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약 700 여명의 팬들과 함께 앨범 발매 전 뮤직비디오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하는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디스코 파티를 진행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진행한 이번 무소음 페스티벌에서는 초반부터 힙합 음악, 그리고 다이나믹듀오만의 음악을 플레이해 무대를 달궜다. 이후 다이나믹듀오 정규 8집 앨범의 수록곡 중 `제이 오 티 에스 피쳐링 나플라`(J.O.T.S. feat. nafla)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팬들은 환호를 보냈다.
이날 악천후 속에서도 현장에 참여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현장에 있던 한 팬은 “영상에 압도되는 느낌이었다. 신곡을 들어보니 앨범 전체가 너무나 기대된다”라고 다이나믹듀오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상영이 끝난 후 다이나믹듀오가 깜짝 공연을 진행하며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에 행사장인 건대 일대가 잠시 마비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8집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은 17일 정오 발매된다. 그리고 같은 날 오후 8시 홍대 예스 24 무브홀에서 네이버 V 앱을 통해 쇼케이스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eun@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