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위해 누구나 한번 쯤은 마당이 있는 예쁜 전원주택에서의 삶을 꿈꾸게 마련이다.
시외에 소형전원주택을 지어 소박한 생활을 계획할 수 있으나, 직장이나 자녀교육 문제 등으로 이마저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이러한 이들의 심리를 반영하듯 타운하우스 분양이 호재를 누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입지는 수도권과 접근성이 용이한 지역의 주택단지다. 도심과 가까운 거리이니만큼 각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자녀교육을 비롯한 출·퇴근길의 현실적인 요소를 만족하게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전원주택필지공급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끄는 곳은 바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감곡 복사꽃피는 전원마을이다.
감곡전원주택 복사꽃피는전원마을은 필지와 건축이 동시에 가능하며, 원하는 타입의 주택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건축+토목이 1억5천만원대부터 가능하며, 인허가비 토목공사도 포함되어 있다.
감곡전원주택이 들어서는 음성군은 소백산맥의 일부로써 가섭산. 수리산 원통산 오갑산 등의 아름다운 산세들이 위치해 있으며, 자연생태계가 잘 보존된 배산임수 입지로 전원주택 필지 인근으로 봉학골 삼림욕장의 조각공원, 지역이 명소인 식물원, 수레의산자연휴양림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은 지역에 들어선다.
복사꽃피는전원마을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의 가장 중요한 수도권과의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감곡IC에서 3분거리로, 서울 수도권과 50분대의 이동이 가능하며.중부내륙철도 이천 충주 구간 공사가 시작되어 가칭 감곡역이 조성되면 성남 -여주 전철 구간에 부발역을 환승해서 감곡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
차후 수도권과의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이에 따른 지가상승도 예상된다.
현장관계자는 복사꽃 피는 전원마을(www.감곡전원주택.com)은 흔히 전원주택의 문제점이라 일컬어졌던 안전성을 강화해 CCTV 관리 사무소 설치, 철저한 외부 출입통제 시스템도 완비되어 있으며, 상하수도 전기 통신 등의 지중화 기반시설 작업도 진행된다.
수도권과 접근성이 용이하고, 자연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동시에 충족 가능해 벌써부터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감곡전원 주택필지는 필지부터 건축까지 가능해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빠른 상담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라고 전했다.
감곡 전원주택 전원주택필지공급의 분양은 선착순으로 필지를 지정해 우선계약하며, 문의는 1899-6333으로 가능하다.
현재 현장 방문 시 답사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