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콤(GreenComm)이 자동 행동인지 기능을 가진 스포츠형 스마트밴드 ‘아이바디 24 플래너 플러스(iBODY24 Planner+)’를 출시합니다. 그린콤의 온라인 홈트레이닝 시스템 아이바디24 코치(iBODY24 Coach)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유저가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최적화되는 인공 지능 엔진을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칼로리 계산 및 행동 인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걷기, 달리기는 물론, 등산, 골프, 자전거 실 내외 운동 등 많은 동작을 자동을 인지,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수면, 안정, 일상 활동 등도 구분하여 하루 동안 사용자가 어떤 행동을 하고 어떻게 칼로리를 소비했는지에 대하여 정확하게 계산해 줍니다.
‘쇼미더머니’가 낳은 신예 마이크로닷과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최종 우승자 래퍼 트루디가 20일 출시될 도미노피자 신제품 바이럴 영상에서 자존심을 내건 한 판 승부를 펼쳐 화제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닷과 래퍼 트루디가 함께 촬영한 새로운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크로닷VS트루디’ 타이틀로 시작하는 영상에서 두 명의 래퍼는 상대방을 비방하기 보다 각자 선호하는 ‘스테이크’와 ‘통새우’ 토핑을 즉흥적인 프리스타일 싸이퍼(Cyper) 랩으로 위트있게 표현해 화제입니다. 특히 ‘난리나 육즙 클래스 차이나’, ‘통통한 내 속살에 스테이크 너는 도망가지’ 등 스테이크와 새우의 맛과 식감을 중독성 있는 랩으로 보여줬습니다.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의 모기업인 또리미티드(Thor Limited)가 17일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다운타운 박스에서 ‘뉴 다운타운 프로젝트(New Downtown Project)’를 발표했습니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본사와 센티넬의 핵심 성장 동력인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다운타운 박스를 서울 광화문 지역으로 이전하여 회원들에게 새롭고 쾌적한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하고 센티넬이 부트캠프™ 및 더욱 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운동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2016년 상반기 내에 다시 새롭게 오픈 할 다운타운 박스는 센티넬의 핵심 요충지로서 미래 센티넬 박스의 혁신 모델이 될 것이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센티넬만이 제공하는 부트캠프™ 프로그램도 업그레이드 되고 강화됩니다. 한편, 센티넬은 기존 5개 박스 모든 회원들을 초청하는 특별한 연말 파티를 이달 11월 중으로 열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가 내년 1월 18일까지 ‘2017 선생님 프리패스’를 50% 할인된 파격적인 수강료로 특별 판매합니다. ‘2017 선생님 프리패스’는 수험생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강사를 선택해 개념 강좌부터 심화, 문제풀이, 파이널까지 해당 강사의 수능 커리큘럼 모든 강좌를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며 1인 1회 한정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자 전원에게 ‘수시-정시 합격예측 서비스’, ‘대성모의고사 온라인 연간 패키지’, ‘교재 연간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학습 혜택을 제공합니다. 모든 수능 강좌 무료 수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12월 31일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고, 신청일부터 10일 동안 사이트 내 모든 수능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 1권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한경희생활과학이 한경희 가위칼을 소재로 한 ‘레디액션! 가위칼 UCC 영화제’를 개최합니다. 17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는 연령, 성별 등의 제한 없이 가위칼을 보유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위칼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가위칼과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화 패러디 등을 담은 UCC를 만들어 한경희생활과학 공식 카페를 통해 업로드 하면 됩니다. 1등 ‘싹뚝감독상’에 뽑힌 1팀에게는 최고 상금 100만원, 2등 ‘싹뚝연기상’은 회전스팀 마이스터와 건강식 마스터, 3등 ‘싹뚝각본상’은 시스템 스팀다리미 잇스타일, SNS를 통해 이벤트를 가장 많이 알린 ‘싹뚝홍보상’은 건강식 마스터를 수여할 예정입니다. 한경희 가위칼은 한경희생활과학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로 탄생한 세계최초 신개념 조리도구로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향오리가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푸드위크 코리아 2015’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푸드위크 코리아 2015’는 국내 지역 특산물은 물론 해외 각국의 로컬 푸드까지 식품의 모든 것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라고 하는데요. 식품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식재료와 가공 식품 등의 직거래 장터 및 할인 행사가 열려 국내외 업계 종사자들은 물론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네요. 올해는 세계 31개국 900여개사가 참여해 식품 전시와 음식문화행사, 콘퍼런스 등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향오리는 박람회장 내 ‘국제관’에 단독부스를 마련해 다향오리의 대표 제품인 훈제슬라이스, 오리 스테이크, 오리 육포, 삼계탕 등을 전시하고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네요. 일반 고객들은 물론 국내외 바이어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해 판매 경로 확대 및 수출 관련 상담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