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클라라가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17일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그동안 모두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팬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지난 9월 원만히 잘 합의해 저는 가족들과 쉬면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며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이어 "팬분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됐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성숙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클라라 올린 글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그동안 모두들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팬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지난 9월 원만히 잘 합의하여 저는 가족들과 쉬면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 팬분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되었다고 생각해요...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성숙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
네티즌은 클라라 복귀 소식에 대부분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만, 클라라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들의 마음을 다시 사로잡을 수 있을 거라 예상된다. SNS 재개에 나선만큼 다시 활발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설지 이목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해 12월 전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법정 공방을 벌이며 국내 연예계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