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18일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 컴백 트레일러 공개 ‘청춘의 목소리 담았다’(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성지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18일 0시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는 새 앨범의 인트로곡인 ‘INTRO : Never Mind’ 음원의 풀버전이 삽입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슈가와 작곡가 슬로래빗이 공동으로 작업에 참여했다. 실패와 좌절에 넘어지지 말고 그럴수록 더욱 앞으로 나아가라며 박차를 가하는 청춘의 목소리를 담고 있다.
영상은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래픽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더욱 시선을 모은다. 나비를 쫓으며 끊임없이 달리는 모습, 마이크 주위로 사슬이 얽혀 있는 모습 등은 고뇌에 쌓인 청춘들의 현재를 대변하는 듯 하다.
특히 ‘집안 거덜 낸 것 같냐’, ‘내게서 신경 꺼’, ‘부딪힐 것 같으면 더 세게 밟아’ 등 가사들이 텍스트로 삽입돼 ‘Never Mind’라는 곡의 강렬한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드러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30일 0시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를 발표한다. 27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jhjj@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