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119/news83624_1447915403.jpg)
슈퍼주니어 최시원의 밀랍인형이 홍콩 마담투소(Madame Tussauds)에 전시된다.
최시원의 밀랍인형은 19일부터 홍콩 마담투소의 ‘K-WAVE ZONE’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밀랍인형은 회색 수트에 검은 타이를 맨 멋진 스타일링으로 마치 실물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팬들의 높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최시원은 글로벌한 인기를 인정받아 세계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을 제작 및 전시하는 마담투소의 전시 대상으로 선정, 버락 오바마, 오드리 헵번, 레이디 가가, 비틀즈, 성룡, 유덕화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최시원의 위상을 실감케 한다.
더불어 최시원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배우로서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한국인 최초로 트위터 팔로워 수 500만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웠음은 물론, 홍콩 느와르 영화 `적도`, 중국 초대형 액션 대서사극 `드래곤 블레이드`, 홍콩 스포츠 영화 `파풍’까지 올해만 3편의 영화가 아시아 전역에서 개봉해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해 똘기자 김신혁으로 열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최시원은 19일 입대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