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홀리데이 컬렉션, 스킨케어 VS 메이크업 취향따라 고르자

입력 2015-11-19 16:32  


▲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즐거움 가득한 연말이다. 화장품업계는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해 화장품 리미티드 에디션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구성 제품은 다르지만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패키지는 모든 브랜드의 공통사항. 이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장품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 데 모아봤다.

# 건강한 겨울 피부 위한 스킨케어 컬렉션

비오템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눈꽃 에디션`을 내놨다. 이번 에디션은 프랑스의 페이퍼 아티스트 사브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을 비오템만의 특별한 느낌으로 표현한 눈꽃송이 그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트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레꼬포렐 바디 로션` `보꼬포렐 바디 버터 크림` `비오멩 핸드크림 세트` 등 5종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버츠비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데 모아 `2015년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완성했다. 인기 품목들로 구성한 `해피 홀리데이 어드벤쳐`, 클렌징 제품을 모아놓은 `해피 홀리데이 클렌징`, 보습에 집중한 `비 하이드레이트` 등 3종으로 제작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선물세트 외에 동화같은 패키지가 돋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리미티드 립 밤`도 한정 출시했다. 총 9가지의 다양한 향과 패키지로 고르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베리떼는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내세워 연말 시즌 공략에 나섰다. 이 제품은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느낌을 담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다. 함께 구성된 마법토끼 메모지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페이스샵은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제품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 4종을 최근 출시했다. 파리,욕, 런던, 이탈리아 등 세계 대표 관광지에서 영감받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퍼퓸드 바디, 바디크림, 핸드크림 등 보습케어 세트 3종과 함께 트리 모양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카시스 하우스 퍼퓸` 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비오템, 버츠비, 베리떼, 더페이스샵
# 홀리데이 메이크업 위한 메이크업 컬렉션

맥은 `인챈티드 이브`를 한정 출시했다. 아름다운 밤의 무드를 더욱 완벽하게 연출해줄 인챈티드 이브 컬렉션은 연말 모임과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색상의 아이섀도, 립스틱, 블러쉬 등 제품이 메이크업 팔레트 혹은 백 패키지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활용도 높은 6가지 쉐이드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인챈티드 이브 아이즈`, 립 제품 3가지가 담긴 `립 백`, 합리적인 가격의 `브러시 키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 로더는 홀리데이 시그니처 메이크업 세트 `블록버스터`를 내놨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컬러의 아이섀도&치크 컴팩트, 립스틱, 립글로스 마스카라, 쉬머 파우더 컴팩트 등으로 구성돼 완벽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 이와 함께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디럭스 제품들과 미니 사이즈 모던 향수, 레드 미니 파우치가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트레블 백에 담겨 있어 여심을 자극한다.

베네피트는 오는 20일 파티 콘셉트의 네네 가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활용도가 높은 틴 케이스에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팝아트 디자인을 더해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월 1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블링블링 파티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사전 예약하면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디올은 골드를 다채롭게 변주하고 재해석한 2015년 크리스마스 메이크업 컬렉션 `스테이트 오브 골드`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디올 메이크업의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의 감각이 더욱 돋보인다. 디올의 상징적인 컬러라고 할 수 있는 골드와 디올 그레이를 바탕으로 선명하고 클래식한 레드와 푸시아 컬러를 대비시켜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섬세한 피그먼트가 돋보이는 퍼플, 아이보리, 플래티넘 등이 더해져 최고조에 달하는 여성미와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맥, 에스티로더, 베네피트, 디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