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나비가 여전한 라이브에 더욱 예뻐진 미모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지난 20일 나비의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음악 사이트 멜론 등을 통해 나비의 새 디지털 싱글 ‘그리워 말아요(Don`t miss you)’의 녹음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헤어샵과 녹음실을 이동 하며 신곡 작업을 준비하고 있는 나비의 모습이 팔로잉 돼 담겨 있다.
먼저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나비의 더욱 성숙하고 예뻐진 미모가 절로 시선을 붙잡는 가운데, 녹음 스튜디오에서 작곡가와 의논 하며 곡을 맞춰 보고 녹음에 임하고 있는 나비의 진지한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특히 간간히 흘러 나오는 나비의 놀랄 수 밖에 없는 미친 라이브가 감탄을 자아내며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나비는 지난 18일 작곡가팀 4번타자와 의기투합한 R&B 발라드 신곡 `그리워 말아요`를 발표했으며, 나비 특유의 짙은 감성에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쓸쓸한 겨울의 문턱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 상위권을 점령,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치열한 음원 전쟁 속 탄탄한 내공의 발라드 정공법으로 저력을 드러낸 나비는 20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치른 데 이어 2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겨울 감성의 여운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