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 2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40년 이상 장기거래 우수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평생 금융파트너 KB와 함께하는 건강&행복 콘서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문화행사는 40년 이상 KB국민은행을 거래해 온 평생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윤종규 은행장을 비롯한 전 경영진이 고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인사에 나섰습니다.
행사에는 50년 전에 발행된 수기 통장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었던 고객이 참여했고, 4대에 걸쳐 온 가족이 KB국민은행을 거래한 고객 등 KB와 다양한 인연을 맺고 있는 고객들이 소개됐습니다.
또한, 가수 장윤정의 공연과 스타강사 김미경의 ‘우리는 평생의 파트너다’라는 특강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 한 고객은 “뜻 깊은 자리에 초대되어 정말 기뻤고, 가족과 함께 멋진 공연과 유익한 강연까지 들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과 평생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이번 콘서트가 KB의 평생 고객님들께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어 항상 고객님 곁에 함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