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11-23 18:14   수정 2015-11-23 18:21


[이예은 기자]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에서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프란시스 프란시스 X9(Francis Francis X9)’의 런칭을 기념해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일리카페’에서 신제품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한층 진화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주거공간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감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타원형의 디자인에 은빛의 크롬 알루미늄 케이스를 사용해 어느 공간이나 인테리어와도 세련되고 모던한 품격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추출 도중에 물이 부족한 경우, 캡슐 투입구를 열지 않은 상태에서도 물만 보충할 수 있는 편리하면서 획기적인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또 23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하며, 우수 활동자 중 1등에게는 프란시스 프란시스 X9 머신과 캡슐 4캔(총 1명), 2등 프란시스 프란시스 X9 머신과 캡슐 2캔(총 2명), 3등은 아니쉬카푸어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일리아트컬렉션(총 3명)을 선물로 증정하며, 체험단 전원에게는 일리드립커피세트와 X9 머신 할인권을 선물합니다.

리츠칼튼 서울은 미국에서 연중 가장 큰 규모의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추수감사절 다음 날 금요일)’를 앞두고 24일에서 30일까지 7일간 전 객실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월 24일 0시에서 11월 30일 밤 12시까지 객실 예약 고객에 한해 전 객실을 50% 할인해 주는 것으로, 투숙은 11월 24일에서 12월 31일까지 가능합니다. 리츠칼튼 서울 마케팅팀은 “연말이 다가오며 호텔에서 특별한 모임과 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벤트 진행을 계획 중” 이라며 “작년에 예약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벌써부터 이벤트에 대한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이어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세븐 데이 특별 혜택가로 예약 가능한 객실 수량은 한정돼 있으며 예약 확정 후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세라믹 스피커로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가전 브랜드 키아스(KEAS)가 국내 음악 공연 문화 발전을 위해 함께 나섭니다. 키아스는 국내 음악 공연 후원 및 육성을 위한 문화 참여 캠페인 ‘KEAS LIVE X(키아스 라이브 엑스)’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키아스는 이번달 1일 프리미엄 세라믹 아트 블루투스 스피커 ‘키아스 모브원(KEAS mov1)’을 정식 론칭하며 프리미엄 스피커 시장에 진출했으며, ‘KEAS LIVE X’는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음악 공연을 발굴하고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키아스가 주도해 진행하는 문화 캠페인입니다. 후원하는 공연장마다 소음의 방해 없이 ‘키아스 모브원’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을 마련해 공연에 참석하는 관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간다고 합니다. 27일에 진행되는 인디밴드 ‘몽니’의 홍대 공연을 첫 후원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다음 달 1일에는 현대음악단체 ‘project21AND(프로젝트21앤드)’의 공연을 후원합니다. 각 공연마다 응모를 통해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