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성장하는 기업인들을 위해 진정한 기업가정신의 의미를 되새기고 성공한 기업인의 경영철학과 노하우를 듣는 시간으로 매달 기업가정신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성공적으로 기업을 이끌고 있는 기업인들이 강사로 참여해 기업경영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경험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다.
지난달 열렸던 기업가정신 콘서트에서는 바이오에프디엔씨 모상현 대표와 한국인재인증센터 송수용 대표가 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위해 기업인이 가져야하는 기업가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힐링리더와 킬링리더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 송수용 대표는 ‘리더가 어떤 마음을 갖느냐에 따라 조직구성원의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으며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인적관리에서 오는 신뢰가 아닌가 한다’고 강조해 기업가들에게 자신을 뒤돌아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달 26일 경남 창원에서 개최하는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4회째로 (주)부경 김찬모 대표와 (주)플라즈마 코리아의 김선호 대표를 강연자로 모시고 기업 운영에 있어 멘티-멘토의 모범적인 사례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경제TV와 스타리치 어드바이져가 공동주최하는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의 강연내용은 12월5일 새벽 6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영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