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스팀세차의 대중화 선언...친환경 세차의 보너스까지

입력 2015-11-27 17:33   수정 2015-11-27 17:42

친환경 고품격 스팀세차 아이템
기존 세차의 오랜 고질적인 문제를 한꺼번에 해소해 버린 게 (주)크린파워의 “세차뱅크“ 친환경 고품격 스팀세차 서비스다. 이 같은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크린파워는 16년 간의 세월을 투자했다고 한다. 그 결과 고온고압 스팀 장치를 이용한 친환경 차세대 고품격 스팀세차 서비스를 구축하기에 이른 것이다.

지갑철 대표이사는 처음에 이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특히 공간의 제약없이 손쉽게 차량내외부를 세차할 수 없을까”하는 고민에서부터 출발했다고 말하고,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차량내외부를 손쉽게 세차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우 친환경적으로 물절약과 동시에 오폐수 걱정없이 어떠한 세차도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소자본으로 고소득, 최고의 아이템
㈜크린파워는 친환경 고품격 스팀세차 서비스를 도입 하는데 60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만족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친환경적 요소까지 가미해 일상생활을 아주 바쁘게 살아가는 고객에게 시간절약등 트랜드에 딱 맞는 담백한 사업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기존 ㈜크린파워의 친환경 고품격 스팀세차 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출장세차 창업자들의 얘기에 귀를 기울여보면 하루에 15대 가량을 세차하면 월 매출은 8~9백만원이 오른다. 순수 노동 업종이니 원가는 매출의 5%이고 인건비와 소량의 약품비등을 빼면 순수하게 창업주가 가져가는 돈은 90% 마진이라고 보면 된다. 또한 안정적인 수입이 형성되니 초도비용 대비 수입은 여간 짭짤한게 아니다.
앞서 말한 듯 고정매출이 있으니 안정적인 운영을 하면서 입소문을 타면 고객이 차츰 늘어가는 순항과 더불어 세차를 필요로 하는 고정 고객또한 늘어간다.
입소문을 타려면 그저 보여주는 방법 뿐. 세차 고객 늘리는 것은 그저 ‘깨끗함’을 보여주는 수 밖에 없다. 업계에서 신뢰할 만한 스팀세차 운영을 보여주는 본사의 경우, 자체 교육장을 갖추고 있으며 스팀세차 외에 단가가 높은 광택상품도 취급할 수 있도록 기술교육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이런 교육을 받는 사람이 젊은 남성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
㈜크린파워는 이 아이템의 전망에 대해 “앞의 예처럼 한 업체에서 친환경 고품격 스팀세차 고객만족서비스를 시작으로 성실과 신뢰만 구축한다면 꼭 투자비대뷔 꼭 ”성공 창업이 확실한 아이템”이라고 자신했다.
친환경 고품격 스팀세차 출장 창업자분께서는 ㈜크린파워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하면 자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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