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501 김형준, 중국 팬들에 감사 인사 전해 "상해 고마워!" (사진=김형준 인스타그램)
[김민서 기자] 그룹 SS501의 김형준이 첫 중국 단독 팬미팅을 마치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형준은 28일 일본과 남미에 이어 중국에서 첫 단독 팬미팅 `FNL`을 개최해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중국 상해에 위치한 `상해완핑예원`에서 개최된 팬미팅에서 김형준은 `다른 여자 말고 너`, `렛 미 비 더 원(Let mebe the one)`, `저스트 렛 잇 고(Just let it go)` 등 다양한 노래를 선사했으며, `2015 깨워줘서 고마워` 등의 코너에서는 직접 객석에 내려가는 등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며 현지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형준은 상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상해 고마워! 내년에 만나요!"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형준은 깔끔한 귀공자의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상해의 야경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과 입국 당시 팬들에 둘러싸인 모
습, `Always stand by you`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 등의 사진을 공개하며 현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김형준은 내년 초 SS501의 멤버 허영생, 김규종과 함께 유닛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