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세인, 신화 김동완 MV 출연으로 화제 `판빙빙+안젤라 베이비` (사진=핑크스푼 미디어)
[김민서 기자] 신화 김동완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예 한세인이 화제다.
27일 공개된 김동완의 `두두두(DU DU DU)` 뮤직비디오에서 김동완의 소꿉친구로 등장해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한세인은 판빙빙과 안젤라 베이비 닮은 꼴로 눈길을 끌고 있다.
2013년 MBC드라마 ‘미스코리아’를 통해 데뷔한 한세인은 SKT,지오다노,자이등 굵직한 광고등의 모델로 활약했으며, 영화 `상의원`, `마담뺑덕`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각종 연기활동을 펼쳐온 신인 배우로, 그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예답지 않은 매끄러운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또한 스윗소로우, 민연재&바이브, 장미여관, 투빅(2BIG)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뮤비스타`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기도 하다.
김동완의 앨범 `두두두(DU DU DU)`는 신화 10집 수록곡 `비마이러브(Be My Love)’`작업한 작곡가 이유진과 감성적인 음악으로 많은 마니아팬 층을 형성하고 있는 그룹 스탠딩에그가 만든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어릴적부터 늘 친구로만 지내던 가까운 이성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한편 한세인이 출연한 김동완의 `두두두(DU DU DU)`의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