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130/B20151130131358960.jpg)
▲ 김태우, 완벽한 머슴 변신! `프로 예능꾼`으로 주말 꽉 잡는다 (사진=채널A)
[김민서 기자] 그룹 god의 김태우와 가수 KIXS(키스)가 채널A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에 출연한다.
30일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머슴아들`에 가수 김태우와 KIXS(키스)가 출연한다. 이미 몇 차례의 녹화를 마친 상태이다" 라고 밝혔다.
채널A ‘부르면 갑니다, 머슴아들’(이하 머슴아들)은 보수가 시급한 시골 노부부의 주택을 개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김병만, 현주엽과 더불어 김태우, KIXS(키스) 등 다수의 출연진들이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머슴살이를 자처하며 시골마을로 떠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귀농, 귀촌 열풍과 스마트 리빙 열풍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우와 KIXS(키스)는 제목처럼 `머슴아들` 컨셉의 복장을 착용하고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스승-제자의 동반 출연이라는 점과 다른 출연진들과는 어떤 이색조합을 선보일지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채널A `머슴아들`은 12월 5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되며, 김태우와 KIXS(키스)는 19일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