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런(RUN)', 공개 7시간만에 100만뷰 돌파

입력 2015-11-30 14:13  

▲방탄소년단의 신곡 ‘런(RUN)’ 뮤직비디오가 공개 7시간 만에 유투브 100만뷰를 돌파했다. (사진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의 신곡 ‘런(RUN)’ 뮤직비디오가 공개 7시간 만에 유투브 100만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타이틀곡 ‘런(RUN)’ 뮤직비디오는 30일 자정 음원 발매와 동시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유투브 내 빅히트 공식 채널 및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날 오전 7시를 기준으로 두 채널 합산 100만 뷰를 돌파한 ‘런’ 뮤직비디오는 정오 기준 154만 1282뷰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곡 제목처럼 끊임없이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화양연화 pt.1′ 타이틀곡이었던 ‘아이 니드 유(I NEED U)’와 콘서트 프롤로그 영상을 통해 이어져 온 방황하는 청춘들의 스토리가 그대로 연결되어 청춘 2부작의 긴 여정을 마무리한다.

힙합 문화의 상징인 그래피티를 비롯해 파티, 베개싸움, 수중연기 씬 등 다채롭게 구성된 장면들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화양연화 pt.1’의 ‘아이 니드 유’ 뮤직비디오를 함께 작업한 룸펜스가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연출을 맡았다. 장면마다 녹아 있는 다양한 상징과 복선으로 뮤비 해석본까지 등장하는 등 누리꾼들 사이에서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를 통해 컴백 후 신곡 ‘RUN’의 첫 방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