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기탈출 넘버원` 녹 제거 (사진 = KBS) |
오늘(30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똑’ 소리 나는 주부 연예인 설수현과 함께 ‘알루미늄 포일’의 다양한 생활 팁들을 알려줄 예정이다.
우리가 몰랐던 알루미늄 포일의 다양한 활용법! 효과적인 주방용품 녹 제거부터 구김 없이 한방에 다림질하는 방법까지… 똑 소리나는 주부 설수현이 알려주는 평범한 알루미늄 포일의 大변신!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위기탈출 넘버원 제작진은 남자들의 ‘손 씻는 습관’을 관찰하기 위해방송 최초! 개그콘서트 리허설 날 ‘개그콘서트 팀’을 상대로 화장실 몰카를 진행했는데… 볼 일(?) 본 후 머리 손질만 열심히 한 후 아무렇지 않게 퇴장하는 사람이 있었다? 충격적인 화장실 몰래카메라의 결말은 과연?!
이어 ‘화장실 세균’ 편에서는 당신이 알지 못했던 화장실 위생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변기 뚜껑을 열고 물을 내렸을 때 변기 물이 어디까지 튀는지 제작진이 직접 확인해본 결과, 결코 튀어서는 안 될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이것’에 까지 변기물이 튀었다고 한다. 이어 변기에 앉은 채 물을 내리는 행동의 위험성을 경고한다.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알루미늄 포일 활용법’, ‘손 씻기’, ‘화장실 세균’, ‘소셜커머스’, ‘세상을 바꾸는 기적’편은 오늘(30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