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 전속모델로 활약 예고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201/46133_121654_3616.jpg)
모델 겸 배우 김우빈이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의 국내 및 아시아 전속모델로 다시 한 번 활약하게 됐다. 벨포트는 김우빈을 영상과 지면 등 다양한 매체의 모델로 활용하고 고객 행사에도 함께 할 예정이다.
벨포트 측은 한류스타로서 김우빈이 가지고 있는 파워와 20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에 걸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을 높이 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내를 넘어 중국과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시장으로 보폭을 넓히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등극한 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제고하고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것이다.
김우빈은 영화 `스물`부터 최근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이르기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올 한해 최고의 `대세남`임을 증명했다. 호소력 짙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여성팬을 사로잡았고 최근 여러 지인이 인정한 인성과 인간적 면모가 새롭게 조명되며 더욱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벨포트 관계자는 "김우빈이 지역과 연령을 초월해 올해 최고의 대세남으로서 K-뷰티의 우수한 브랜드 및 해외 유수 브랜드를 유통하는 벨포트의 정체성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김우빈과 함께 아시아시장에 적극 진출해 K-뷰티의 힘을 아시아 전역에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벨포트는 지난달 27일 첫 해외매장인 홍콩 코즈웨이베이점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쇼핑 천국이라 불리는 홍콩섬 코즈웨이베이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벨포트가 엄선한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를 통해 홍콩 현지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