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라미란-류준열, 현실감 넘치는 `母子케미` 비결은?(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조은애 기자] `응답하라 1988` 속 라미란-류준열의 현실감 넘치는 `가족 케미`가 화제다.
지난달 30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성균 가족의 유쾌발랄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그 중 류준열과 라미란의 찰떡호흡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류준열(김정환 역)과 그의 가족들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이 담겨 있다. 류준열은 라미란(라미란 역)과 함께 화음을 맞추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실제 아들처럼 애교를 뽐내 라미란을 `엄마 미소` 짓게 했다. 또 네 사람은 다같이 유쾌한 웃음꽃을 피우며 주스를 건배하는 모습으로, 실제 가족을 연상케 하는 화목함이 돋보였다.
앞서 방송된 8회에서 류준열은 평소 겉으로는 티 내지 않았지만 누구보다 형을 생각하는 따뜻한 면모를 보이며 끈끈한 우애를 과시했다. 라미란 역시 극 중 큰 아들 안재홍(김정봉 역)을 향한 진한 모성애를 선보이며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이처럼 서로를 걱정하고 챙기는 류준열 가족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따뜻함을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류준열-라미란이 출연하는 `응답하라 1988`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eun@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