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업계가 12월 연말시즌을 맞아 일제히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배달의민족`이 모든 요일에 걸쳐 각기 다른 할인을 제공하는 요일 별 할인 이벤트 `배민할인한데이`를 실시한다.`배민할인한데이`는 매월 다양한 제휴사들과 함께 하는 배달의민족의 대표적인 할인 이벤트이다. 12월의 `배민할인한데이`에는 치킨, 피자, 보쌈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프랜차이즈들의 할인이 일주일 내내 이어진다.
월요일은 멕시카나 치킨 2,000원 할인, 화요일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4,000원 할인, 수요일은 BBQ 치킨 4,000원 할인, 목요일은 피자알볼로 3,000원 할인, 금요일은 피자에땅 3,000원 할인, 일요일에는 파파존스 피자를 5,000원 할인 한다. 배달의민족 바로결제 주문 시 해당 요일에 맞는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 코드는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요일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 된다.
▲ 좌)배달의민족 우)요기요
요기요는 10개의 제휴사와 함께 연말 선물처럼 풍성한, 매일 다른 혜택의 `12월의 슈퍼레드 위크`를 진행한다.
12월 슈퍼레드 위크 전체 스케줄은, 월요일에는 `본도시락` 3천원 할인, 화요일에는 `bhc 치킨` 3천원 할인, 수요일에는 `피자헤븐` 5천원 할인되며, 목요일에는 `파파존스` 5천원 할인, 금요일에는 `BBQ 치킨` 5천원 할인이 제공된다. 주말에도 할인 혜택은 계속된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보쌈, 부대찌개, 화덕족발의 `놀부` 브랜드가 5천원 할인되고, 일요일에는 신규 입점된 `또래오래`가 3천원 할인 적용된다. 또, 11월에 이어 굽네치킨 신메뉴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매일 3천원 할인도 계속 진행된다. 또한, 12월 1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요일별 할인혜택과 함께하면 최대 7천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BBQ치킨 5천원 할인인 금요일에는 삼성카드 50% 포인트 사용도 가능해 불금에 어울리는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