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202/B20151202111829123.jpg)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중국 소프트웨어 테스팅 전문 업체 오타겟(BeiJing Ortarget Technology, 대표 ZHANG PENG)과 베이징 쉐라톤 호텔에서 파트너쉽 및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파수닷컴과 파트너쉽을 체결한 오타겟은 항공기와 같은 안전성이 중요한 고신뢰성 내장형 소프트웨어의 테스팅 서비스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중국 내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파수닷컴은 오타겟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특히 안전성과 신뢰성이 요구되는 국방과 항공, 방산 고객들을 시작으로 세미나 등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정적 분석 도구인 SPARROW를 소개 및 판매할 예정입니다.
장일수 상무는 "중국의 무기체계와 항공 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이에 대한 소프트웨어 정적 분석도구 시장도 확대 발전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에 중국 업체와의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은 중국 사업의 기반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첫 단추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수닷컴의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 완료 전에도 프로그램 소스코드 상에 존재하는 잠재적인 실행오류와 코딩 표준 위배사항, 보안약점, 불필요한 코드까지 빠짐없이 검출하여, 안전한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실행의미 기반의 정적 분석 도구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