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가 컴백에 앞서 한편의 청량한 청춘 영화를 보는듯한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자정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된 러블리즈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약 4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오키나와의 파란 하늘이 펼쳐지며 러블리즈 여덟 소녀들의 청초한 미모와 함께 싱그러운 미소가 지켜보는 이마저 웃음 짓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일본 오키나와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마치 한편의 청량한 청춘 영화를 보는듯한 색감과 분위기가 물씬 묻어난다.
경쾌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바쁜 한 해를 보내며 지친 이들에게 올 겨울 특별한 힐링으로 다가올 러블리즈의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컨셉과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그룹 인피니트의 유닛그룹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의 곡으로 러블리즈와 흑태 작곡가의 첫 번째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에 팬들은 "러블리즈 음악 너무 기대된다","티저만 봐도 벌써 힐링되는 기분이다", "러블리즈 깜짝 컴백!! 기대기대", "티저가 무공해네요! 힐링예감" 등 다양한 반응으로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싱글앨범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오는 7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