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케어가12월 3일 동대문 헬로APM 야외 공연장에서 숙취탈출 토크쇼를 열었다.
모닝케어는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고 나눠주는 프로모션을 넘어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올바른 음주문화와 습관을 갖게 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이 토크쇼에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특히나 온라인 동영상 크리에이터인대도서관을 보기 위해 4시부터 기다리는 팬들도 있을 뿐만 아니라, 시작 전부터 모닝케어강황을 들고 기다리는 시민들도 많았다.
이날은 모닝케어강황의 모델이자 인기 크리에이터인대도서관이 함께했다. 행사에는 모닝케어강황 시음은 물론 나만의 숙취해소법, 회식자리 팁 등 음주와 관련된 재미있는 해프닝과 술버릇, 술자리에서 사랑받는 팁을 서로 공유하며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한 토크쇼로 진행됐다.
특히 만취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퍼포먼스를 맞추는 사람들에게 모닝케어 선물을 주는 시간은 어느 시간보다 높은 참여열기를 보여줬다.
대도서관은 "술은 인생을 한층 더 즐겁게 하는 것이다. 시작의 즐거운 마음이 끝까지 갈 수 있도록, 또한 숙취해소 고민 없이 즐겁고 건강한 술자리를 위해 모닝케어강황을제안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닝케어강황은동아제약의 대표 숙취음료해소제인 모닝케어 발매 10주년을 기념하며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숙취해소뿐 아니라 배변활동 강화, 피부 윤택 등 다양한 효과로 인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강황 성분을 파격적으로 첨가했다.
특히 기존 제품과 비교가 불가할 만큼 강황을 파격적으로 양을 늘렸다. 때문에 기능성뿐 아니라 상큼한 맛에 대해서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숙취해소음료를 즐겨 마시던 기존 세대뿐 아니라 젊은 세대로까지 판매층을 넓혀가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모닝케어강황은 이색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중이다. 특히 강황죽, 강황꿀차와 함께 모닝케어강황을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23일까지 매일 2회씩 배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