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화장품 홈쇼핑 채널 궁금하세요?"

입력 2015-12-07 14:59  



"모바일 화장품 홈쇼핑 채널 궁금하세요?"

최근 셀럽으로 활동하는 배우 기은세가 화제가 되면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화장품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오는 12월 17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디캠프에서 `2016년 우먼스톡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출범 당시부터 공급업체에는 충분한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소비자에게는 가격적 수혜를 보장해주는 `착한` 정책으로 주목 받아 온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11시, 오후 6시마다 리포터, 연극배우, 쇼호스트, 개그우먼, 유튜버, 1인미디어 크리에이터 등 각계각층의 셀럽이 영상을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뷰티팁, 노하우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상품은 다음 상품 공개 전까지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한, 일종의 타임딜 형태로 판매된다.

특히 우먼스톡은 판매기간 동안 최저가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조건 하에, 입점 브랜드의 영상제작비 및 모델 개런티를 전액 부담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마저도 타 유통업체에 비해 현저히 낮은 수수료로 서비스해, 마케팅 소스를 필요로 하는 중소 뷰티 브랜드의 입점 문의가 최근 크게 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내년부터 우먼스톡이 콘텐츠 생산을 확대할 방침으로 중요 사업 방향를 제시하는 자리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우먼스톡은 2016년 사업 확장 주요 사안을 크게 네 가지로 나뉜다. 첫번째는 셀럽의 강화로, 높은 밸류의 셀럽을 포함해 다양한 계층의 뷰티 디렉터를 추가로 확보한다는 것이다.

두번째는 우먼스톡 자체 영상팀 인력을 보강해 콘텐츠 주당 제작 수량을 확대하는 것이고, 세번째는 현재 진행 중인 유투브와 네이버 TV캐스트, LG 유플러스 등 비디오 포털, 화해, 서프라이즈 등의 뷰티 어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플랫폼, 셀러브리티 등 매거진 외에 입점 브랜드 홍보 플랫폼의 제휴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마지막 네 번째는 우먼스톡에서 제작한 모든 비디오 상품을 자막화 한 뒤 해외 판로를 개척한다는 것으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우먼스톡 사업 설명회 참여는 사전 등록한 신규업체 및 입점업체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행사는 회사소개와 2016년 우먼스톡 사업 방향 발표, 질의응답,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