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208/B20151208110909850.jpg)
[류동우 기자]유콜미엑스가 모델 아이린, DJ 페기 굴드 등 X-Crew 5인과 함께 이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하는 UcallmeX-MAS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이린과 페기굴드는 레드, 그린, 화이트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선보였다. 특히 발랄하고 경쾌한 크리스마스 컬러와 상반된 시크한 표정과 에티튜드로 유니크한 감성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린은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롱티셔츠에 체크패턴 코트로 경쾌한 느낌을 올 화이트룩으로는 세련된 감성을 전했다. 페기굴드는 레드컬러 패딩점퍼와 볼캡으로 강렬한 스타일의 겨울패션을 선택했다. 이어진 화보에서는 모델 안아름과 김용지, 랩퍼 육지담이 다양한 아우터 패션으로 시크하고 절제된 스트릿룩을 선보였다.
안아름은 브라탑 위에 블랙 무스탕 재킷을 걸쳐 과감하고 도발적인 무드를 강조했으며, 랩퍼 육지담은 스웻셔츠와 블랙 패딩룩으로 캐주얼하지만 엣지있는 힙합룩을 연출했다. 반면 모델 김용지는 블랙 터틀넥 니트와 카멜컬러 와이드 팬츠, 카키컬러 코트를 활용해 특유의 차분하고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한편 유콜미엑스는 보이시하며 시크한 감성의 스트릿 브랜드로 루즈한 라인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유니크한 프린팅 스웻셔츠, 체크패턴 원피스 등 2015 겨울 시즌의 트렌드 아이템들을 유콜미엑스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사진=유콜미엑스)
ryu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