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품을 완전 뺀 분양가에 투자자들 몰려...
마곡지구 노른자위에 들어서는 ‘마곡 2차 오드카운티’ 오피스텔이 마곡지구 배후수요와 소형 평수 구성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곡 2차 오드카운티는 마곡지구의 풍부한 입지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의 마지막 금싸라기 땅이라 불리는 마곡지구는 위례지구, 문정지구, 미사지구와 더불어 수도권 택지지구 위주로 활발한 오피스텔 분양을 보이며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마곡 2차 오드카운티`는 마곡지구 내에서도 희소가치 높은 더블역세권 입지인 마곡지구 C15-2,3블록 일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총 297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17~30㎡로 전 타입 선호도 높은 소형평형으로만 공급되어 투자가치 및 희소가치가 크다. 마곡 동광 오드카운티 2차 입주시점은 LG R&D 센타가 입주하는 2017년 3월 보다 4개월 늦은 2017년 7월 이어서 향후 임대료 상승 및 매매가격 상승이 예상된다.
특히 마곡지구 내 오피스텔 가격이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마곡 2차 오드카운티`의 분양가는 가격의 거품을 완전히 뺀 3.3㎡당 700만원(vat별도)대부터 시작이다. 마곡역 힐스테이트 에코는 오드카운티 보다 호실당 분양가격이 2,500만원 이상 높게 책정되어 있다.
한편, `마곡2차 오드카운티`는 탁월한 교통여건을 지녔다. 9호선 `양천향교역`과 5호선 `발산역`을 도보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또, 올림픽대로를 거쳐 마곡지구로 진입할 경우 반드시 지나야 하는 강서로 대로변에 위치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사업지 주변으로는 쾌적한 환경과 높은 편의성을 갖춰 눈길을 끈다. 여의도공원의 약 2배 규모(50만㎡)로 조성되는 마곡의 랜드마크 공원인 보타닉공원이 2016년 완공 예정으로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쇼핑시설이 생기고, 2018년에는 이화의료원도 개원할 예정으로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내부에는 빌트인 가전과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꾸며졌고 층고는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 높은 2.7m로 설계되어 보다 넓은 개방감과 높은 층고에 따른 수납공간도 극대화 될 예정이다.
`마곡2차 동광 오드카운티` 단지 내에는 여유로운 생활을 위해 휴게공간과 옥상 하늘정원이 생긴다. 또한,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무인택배 시스템과 자전거 보관소 등이 만들어진다. 차량의 출입관계 및 번호인식이 가능한 주차제어 시스템도 도입되어 단지의 가치를 높여줄 전망이다.
오피스텔을 분양 받을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임대수요가 풍부한 곳에 분양을 받아야 향후 임대료 상승과 매매차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마곡2차 오드카운티는 마곡지구 마지막 오피스텔로서 투자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분양조건이나 계약조건에 대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대표전화는 02-3664-5308 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