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그룹' god, '웃픈 하루' MV 공개...반전 거듭하는 스토리 '눈길'

입력 2015-12-09 08:19  



▲ `국민그룹` god, `웃픈 하루` MV 공개...반전 거듭하는 스토리 `눈길` (사진=싸이더스HQ)

[김민서 기자] 국민그룹 god의 싱글 앨범 ‘웃픈 하루’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god는 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웃픈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했다. `웃픈 하루`의 뮤직비디오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가슴 찡한 이야기로 다시 한 번 대중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god의 새 싱글 앨범 `웃픈 하루`는 동명의 타이틀 곡 ‘웃픈 하루’와 ‘네가 할 일’ 더블 타이틀 곡으로 이루어진 앨범으로, 이단옆차기 사단과 검은띠뮤직이 참여해 추운 겨울 감성 가득한 god의 목소리로 대중들의 지친 일상에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건넬 음악이 담겨있다.

더불어 이번 ‘웃픈 하루’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지오디 다섯 멤버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변신해 완성도를 높였다.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갑작스레 차 사고를 당한 다섯 멤버들이 극한의 상황에서 가장 먼저 떠오른 어느 하루를 7분 가량의 긴 옴니버스 스토리로 풀어냈다. 박준형과 김태우는 각각 결혼과 출산의 이야기를, 윤계상과 안데니, 손호영은 가족과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현실감 넘치게 그려내는 등 한 편의 가족 드라마를 보는 듯한 따스한 이야기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는 완벽히 다른 이야기로 팬들에 반전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말미,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다시 도로를 힘차게 달리는 모습으로 끝이 나는 이번 영상은 예상치 못한 결말을 선사해 보는 즐거움까지 겸비하기도.

이렇게 새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 곡 ‘웃픈 하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god는 오늘 정오 두 번째 타이틀 곡 ‘네가 할 일’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god 특유의 따스한 감성으로 팬들을 포근히 감싸 안아 줄 음악을 담은 이번 앨범은 추운 겨울,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god는 16일 ~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5일 연속 연말 콘서트를 개최, 24일 ~ 25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을, 30일 ~ 31일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연말 공연을 진행해 팬들과 함께 행복한 새해를 맞을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