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전략에 대한 TIP제공, 금정토익학원
1982년 설립부터 35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민병철어학원은 전국 21개 분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본사직영 금정점, 주안점은 민병철 우수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다음해 5월부터 뉴토익으로 토익 유형이 변경됨이 발표됨에 따라 최근 토익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영어공부하는 방향과 전략에 대한 Tip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
이런상황에 대해 민병철어학원 본사 김형진강사는 "뉴토익 유형변화로 지문이 더 늘어나 문제풀이 시간이 부족하게 됐다"며 "기초를 탄탄하게 공부했던 수강생들은 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금정영어학원 김형진강사는 2011년부터 안양, 산본, 평촌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스터디 운영을 통해 단기간 점수를 향상시키는 "끝장토익"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으면, 그 이후로 민병철어학원을 대표로 하는 전체 토익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 수강생들을 졸업 시킨 베테랑 강사다. 기준토익 김형진강사는 토익시험에서 고득점을 얻기 위해서는 단어암기와, 문법정리를 기본으로 공부해 모든 지문을 읽고 해석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한다.
김형진강사는 민병철어학원에서 개발한 본사 프로그램인 끝장토익 강의를 통해 직접 스터디도 관리하며 강의하고 있으며 평달을 비롯해 방학특강 때마다 수강생수를 갱신하고 있다. 10년동안 민병철어학원 본사를 대표하는 토익강사의 영향력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민병철어학원 본사의 토익 실전문제풀이를 대표하는 김희은강사는 900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 수강생들에게 실전문제풀이에 관련한 시간배분과 유형, 패턴을 분석해 개개인이 자주 틀리는 문제에 대한 오답노트를 실시한다. 또한 실전에 정답을 선택하는 근거를 기준 잡을 수 있는 스터디도 같이 병행하고 있다.
김희은강사는 "토익만점을 받기 위해서는 꾸준한 훈련으로 전체 문항의 시간배분을 자연스럽게 익혀야 한다. 또한 정답선택이 어렵다면 문제 안에서 빠르게 근거를 찾고 다음문제로 넘어가야만 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김희은강사는 20년 동안 토익강의를 한 노하우로 민병철어학원 본사 프로그램인 끝장토익 중 실전문제풀이 동영상도 촬영했고, 만점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족보교재를 제작해 강의하고 있다.
안양, 산본, 금정, 평촌을 대표하는 토익강사인 김형진강사, 김희은강사는 민병철어학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금정민병철어학원에서 강의하고 있으며, 끝장토익 프로그램을 통해 이 지역사회 토익 수강생들을 책임지고 있다.
민병철어학원 본사에서는 김형진강사와 김희은강사를 통해 뉴토익을 분석해 바로 강의에 적용하고 있어, 토익을 준비하는 안양, 산본, 금정, 평촌 지역의 수강생들에게 금정민병철어학원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본사직영 금정민병철어학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bcm21.spworks.co.kr) 또는 전화 (031-393-2100)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