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시즌이 찾아왔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활동적인 남성이라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조된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찬바람으로부터 체온 유지는 물론 스타일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스키장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키장에서는 추위를 대비한 철벽 패션이 좋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다운 점퍼는 편안함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스키장 패션을 연출하기에는 안성맞춤. 특히 내구성이 우수한 타슬란 원단을 사용한 타슬란 다운 점퍼는 보온성은 물론 균형 잡힌 실루엣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과 비에 젖지 않으며,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어 스키장 패션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후드부분의 리얼 라쿤털과 높은 넥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좋으니 참고하자.
또한 패턴이 가미된 다운 점퍼를 매치하면 감각적이면서 화려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새하얀 눈이 덮인 스키장에서는 비비드한 색상도 좋지만, 무채색의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다운 점퍼를 선택해 감각적인 스타일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대신 화려한 패턴의 다운 점퍼를 선택했다면 팬츠는 간결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택해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다.
더불어 스키장에서는 아우터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이너웨어다. 얇은 옷을 겹쳐 입어 레이어드 하는 것이 보온성에 좋다지만 여러 겹 껴입다 보면 오히려 활동하기 불편할 수 있다. 만약 두꺼운 이너웨어가 부담스럽다면, 발열 내의를 활용해보자. 발열 기능이 더해진 발열 내의는 땀을 열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흡수 발열 섬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초경량 보온 섬유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탑텐의 온에어(ON AIR)는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 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기본 컬러는 물론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컬러와 경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하게 이너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