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틴탑, ‘엔젤박스’ 촬영 비하인드 공개 `극강 외모 몰아주기`로 폭소 만발! (사진=네이버 티비캐스트 `TEENTOP ON AIR` THE NEW BEGINNING #4화 영상 캡처)
[김민서 기자] 그룹 틴탑이 단독 웹리얼리티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에서 방송된 외모 몰아주기로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네이버 V앱과 티비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웹리얼리티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 (TEENTOP ON AIR THE NEW BEGINNING)’에서 웃음이 가득한 ‘틴탑 2016 엔젤박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 날 방송에서 틴탑은 외모 몰아주기 촬영으로 가장 파격적인 멤버가 선물을 가져 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틴탑 멤버들은 자신의 차례가 올 때마다 과하게 입과 눈을 푸는 등 심상치 않은 준비 동작으로 시동을 걸었다. 틴탑은 아이돌이 짓기에 꺼려지는 표정들을 서슴없이 지어 보여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제작진 투표로 창조와 니엘이 동점을 받자 틴탑은 멤버 전원이 가위바위보로 우승자를 가리기로 정했고, 마침내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한 리키가 행복한 표정으로 선물을 획득했다.
틴탑의 남자다운 모습과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담은 ‘틴탑 2016 엔젤박스’는 12월 23일 주요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출시된다
한편 틴탑 온에어 더 뉴 비기닝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네이버 티비캐스트와 V앱을 통해 방송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