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문화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세 번째 주자로 f(x) 루나와 뮤지컬배우 윤형렬이 나선다.
f(x) 루나와 뮤지컬배우 윤형렬은 오는 2016년 1월 10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f(x) 루나 & 뮤지컬 배우 윤형렬’을 개최, 뮤지컬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관객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강연회는 ‘금발이 너무해’, ‘코요테 어글리’, ‘하이스쿨뮤지컬’, ‘인 더 하이츠’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가수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하고 있는 f(x) 루나와 ‘노트르담 드 파리’, ‘마리 앙투아네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로 자리잡은 윤형렬이 함께 하는 만큼, 뮤지컬계 선후배의 의미 있는 만남으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강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되며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색다른 강연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SM 아티스트와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하나의 주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며 교감하는 순간을 청중과 함께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THE MOMENT’는 앞서 ‘EXO 수호 & 이동우’, ‘SHINee 키 & 디자이너 고태용’ 강연이 성황리에 펼쳐져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앞으로도 SM 아티스트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의 콜라보레이션 강연을 릴레이로 펼칠 계획이어서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