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준과 열애 박혜원, 벌써부터 신부수업? `결혼관 들어보니…`
김용준(31)과 열애 중인 배우 박혜원(28)이 요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혜원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베이킹 클래스에서 수업을 듣는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지인이 "신부수업 하냐"고 묻자 박혜원은 "스물넷부터 배운건데 어찌되는거여?"라고 웃었다.
이와 함께 박혜원은 애플파이를 굽거나 커피를 내리는 사진도 올렸다. 특히 박혜원 김용준 커플은 수개월 전부터 인스타그램에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박혜원은 또 과거 인터뷰에서 "국경이 넘는 사랑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에 "내가 정말 좋아하는 감정이 있다면 결혼도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문화적 차이는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건 중요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다른 점은 맞춰 가면 된다.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부모님께서도 좋게 받아들이실 것"이라고 답했다.
SG워너비 김용준 소속사 CJ E&M은 10일 “김용준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이 맞다. 그러나 박혜원은 현재 연예계에서 일하고 있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것이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용준은 배우 황정음(30)과 2006년 교제를 시작해 9년 만인 지난 5월 결별했다. 황정음은 지난 7일 프로골퍼이자 철강산업 거암코아 후계자 이영돈(34)과 열애를 인정했다. 같은 날 김용준은 3살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배우 박혜원으로 밝혀졌다.
김용준과 열애 박혜원, 벌써부터 신부수업? `결혼관 들어보니…`
[온라인뉴스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