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프렌즈` 오타니 료헤이, god 박준형·안데니와 브로들의 우정샷 `훈훈` (사진=가족액터스)
[김민서 기자] 배우 오타니 료헤이가 god 박준형, 데니안과 우정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현재 방영중인 K STAR 절친스타 리얼여행기 `더프렌즈 인 치앙마이`의 촬영 중 찍은 오타니 료헤이와 god 박준형, 데니안의 인증샷으로,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던 오타니 료헤이가 자연스럽고 훈훈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오타니 료헤이는 박준형, 데니안과 나란히 앉아 셀카를 찍거나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세 남자의 개성 넘치는 훈훈한 외모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오타니 료헤이와 박준형은 SBS `룸메이트 시즌2`에서 처음 만나 친분을 쌓아 왔으며, 최근 `더프렌즈` 촬영을 위해 데니안까지 합류하여 태국 여행을 떠났다. 오타니 료헤이는 이번 여행에서 데니안을 처음 만났지만 특유의 미친 친화력을 발휘해 순식간에 연예계 절친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타니 료헤이와 god 박준형, 안데니가 출연하는 `더프렌즈` 치앙마이 편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