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주는 수분크림으로 피부 내외를 견고하게 다져 피부가 가지고 있는 기초 수분의 이탈을 막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더불어 함께 쓰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보습 아이템을 곁들여 피부 속 수분밸런스를 지속시켜 줘야 한다.
★수분 레이어링으로 촉촉 보습

떨어진 피부 기초 기능을 단기간에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 바로 에센스. 수분 에센스와 수분크림을 레이어링하여 피부 속 수분지수를 높여보자. 메마르고 척박한 피부에 고농축 수분 에센스인 ‘아크웰 아쿠아젠 이펙터’로 수분 베이스를 깔아 준 뒤,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더블 모이스처)’을 순차적으로 바른다. 피부 세포막 구성 성분의 레시틴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장벽을 바로 잡아 피부 속 수분이탈을 방지시켜 주고 피부 자체 수분레벨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겹 크림으로 촉촉 보습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역할인 크림은 겨울철이면 더욱 중요성이 커진다. 크림에 크림을 덧바르면 수분과 영양을 두 겹으로 공급해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데, 이때 가벼운 것에서 무거운 텍스쳐 순서로 바르고 마지막에 마사지를 해 줘야 피부 속 침투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1차로 산뜻한 수분감의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오리지널)’을 얇게 펴바른 다음, 피부 장벽 강화 고보습 크림인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더블 모이스처)’를 덧바른다. 피부 속 수분을 홀딩시켜 주는 각질층 사이사이로 수분이 빠르게 스며들고, 흐트러진 피부장벽을 바로 잡아주어 마치 보습 담요를 두른 듯 한층 탄탄하고 매끄러워지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