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213/B20151213140323917.jpg)
▲`화려한 유혹` 차예련-김호진, 촬영 중 다정한 모습 포착 `쇼윈도 부부는 어디로?`(사진=메이퀸 픽쳐스)
[조은애 기자] `화려한 유혹` 차예련-김호진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13일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측은 극 중 쇼윈도 부부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차예련(강일주 역)과 김호진(권무혁 역)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 중 정진영(강석현 분)이 주최하는 ‘후원의 밤’ 행사 현장에 참석한 차예련, 김호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우아한 드레스를 차려 입은 차예련과 턱시도를 입고 남자다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김호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핑크빛 드레스에 흰색 자켓을 걸친 차예련의 고혹적인 미모와 김호진의 깔끔한 수트핏이 돋보였다.
무엇보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 달리 두 사람의 밝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극 중 차가운 감성을 지닌 강일주 역을 맡은 차예련은 담요를 두르고 털털한 웃음을 짓고 있으며 김호진 역시 환한 미소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드러냈다.
극 중 김호진의 끊임없는 구애에도 불구하고 차예련은 그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고 있는 상황. 이에 따라 `쇼윈도 부부`인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