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온라인·ATM 서비스, 시스템 오류로 2시간 중단

조연 기자

입력 2015-12-13 2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씨티은행의 온라인 및 자동화기기(ATM) 서비스가 시스템 이상으로 한때 중단됐습니다.

씨티은행은 13일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50분까지 약 2시간 20분가량 인터넷 뱅킹과 폰뱅킹, 자동화기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이체 업무와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이체·출금 등을 이용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습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복구 작업을 완료해 현재 정상 운영 중"이라며 "오류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