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215/B20151215132323870.jpg)
▲`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 기사 다 챙겨본다" `왜?`(사진=SBS)
[조은애 기자] `불타는 청춘` 강수지가 김국진을 향한 관심을 드러냈다.
15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은 `순천 갈대밭 여행`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가수 강수지가 김국진을 향한 귀여운 질투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자 출연진들은 갈대밭에 모여 오붓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홍진희가 타방송에서 다른 여자와 다정한 모습을 보인 서태화에 대해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강수지는 덩달아 한숨을 내쉬며 "국진 오빠도 얼마 전에 황석정 씨랑 뽀뽀까지 했나"라며 기사로 봤다고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박선영은 "김국진의 기사를 다 보냐"라고 물었고, 강수지는 "오빠에게 무슨 일이 있나 챙겨본다"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이날 강수지는 "김국진을 어떻게 생각하냐"라는 김완선의 기습 질문에 "멋있는 사람"이라는 수줍은 대답으로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강수지가 출연하는 `불타는 청춘`은 15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eun@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