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51218/B20151218100832220.jpg)
▲`라이더스` 이청아-김동욱, 알콩달콩 비하인드컷 공개 `실제 연인 의심되는 달달함`(사진=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조은애 기자] `라이더스` 김동욱-이청아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되는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7회에는 김동욱(차기준 역), 이청아(윤소담 역)의 워크샵이자 첫 데이트가 그려진다. 지난 주 김동욱은 이청아에게 술김에 실수로 준 반지를 수습하기 위해 무지개 라이더스 멤버들에게 창립기념반지로 가장한 단체반지를 맞추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공개된 촬영현장 컷에는 두 사람이 함께 얼굴을 맞대고 대본을 보고 있는가 하면, 실제 연인처럼 알콩달콩 장난을 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택시에서 김동욱 품에 잠든 척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은 설렘을 유발하는 남다른 케미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주 방송될 7회에서는 김동욱의 마음을 눈치챈 이청아가 그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갈 예정이다. 하지만 김동욱이 엄마에게 빼앗긴 인력거를 되찾기 위해 억지로 엄마와의 약속을 지키게 되는 상황에 놓이면서 두 사람의 관계 역시 순탄치 않을 전망이다.
한편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E채널과 드라마큐브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eun@wowtv.co.kr
관련뉴스